강성의 의원

제12대 후반기 보건복지안전위원회 의원 및 직원들 기념촬영
43 4 2026-06-17
내용

보건복지안전위원회(위원장 현길호)는 2026년 6월 17일(수) 오후 1시 50분 상임위 회의실에서 의원 및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실시했다.

참여의원
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정기록관에서 창작한 저작물은 "공공누리" 출처표시 · 상업적 이용 금지 · 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